최고의 맛과 위생으로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겠습니다.

위생관리 및 종업원 교육체계

세심한 부분까지 챙기는 철저한 관리로 신선하고 청결한 음식을 제공하겠습니다.

  • 01

    체계적이고 습관화된 위생관리

    • 정기적인 소독, 방역 실시
    • 기본위생, 검수, 조리, 배식 등 전과정
    • 위생관리 매뉴얼화
  • 02

    호흡기 질환 예방 및 이물질 혼입 방지를 위한 마스크 착용

    • 살균/소독이 가능한 조리/배식 전용 마스크 착용하여 이물질 침입 방지
    • 마스크 착용시에도 고객응대가 가능하여 서비스 만족도 최상
  • 03

    세균이 가장 많은 곳은 바로 손!

    • 손에 있는 세균만 없애도 질병의 80%, 식중독의 90% 예방 가능
    • 주방 내 손세척기를 통한 개인위생 철저한 관리

체계화된 위생교육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위생•안전 실행을 생활화하고 있습니다.

위생교육 프로그램 - 위생안전계획의 4단계

비상사태를 대비한 시스템을 통하여 고객의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.

비상관리 위원회 가동

  • 급식사고 및 화재 발생 시

    • 급식사고 발생 시 100% 책임처리 (책임보험가입)
    • 화재 발생 시 100% 책임처리 (책임보험가입) 식당운영 불가 시, 인근 사업장 이동배식 (포항, 경주지역 9개업장)
  • 비상관리 위원회

    • 비상관리 위원회 즉시 가동
    • 글로벌원전기능인력양성사업단 직할 관리운영
    • 지점장 - 팀장 - 총괄대표
  • 가스, 수도, 전기 공급 중단 시

    • 인근 사업장 활용, 이동배식 실시 (경주교육지원청 WEE센터 등)
    • 즉석 제조 식품제공 (즉석국밥, 베이커리, 김밥등)